고객센터

FAQ

팜플은 회원가입 신청 후 가입 승인 절차가 있습니다.
승인 안내 메시지를 받으신 후 로그인해 주세요.

문제가 되는 정보에는 재등록 요청을 카카오 알림톡으로 알려드립니다.

승인 처리는 평일 기준 1일, 주말, 공휴일에는 2-3일 이상 소요되며 평일 오전 10시, 오후 3시에 일괄 처리해 드립니다.

- 약사회원
대한민국 약사님은 누구나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보건복지부에 제출한 생년월일, 면허번호, 성함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보건복지부에서 정보 조회후 약사님 정보가 불일치 시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 공인중개사 회원
한국 공인중개사협회, 국가 정보 포털에서 정보 확인이 되는 중개사무소만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대표 공인중개사님 휴대폰 본인 인증 후 항목명에 따라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법인인 경우 법인명 또는 국가 정보 포털에 등록된 법인 내 소속 공인중개사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광고에 이용되는 대표번호는 관할 구청에 신고된 일반 번호, 휴대폰 번호만 가능합니다.

- 분양사 회원
신규 분양 약국 자리에 해당하는 광고만 이용 가능합니다.
시행사 외, 개인사업자로 가입 시 사업자 등록증 업종에 부동산 분양업, 부동산 임대업이 필수이며 사업자 대표의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대표자님 성함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정보 또는 첨부된 파일과 입력 정보 불일치로 회원가입이 보류된 경우입니다.

수신하신 알림톡 메시지 하단에 정보 제출하기를 클릭하여 회원가입 시 입력한 정보를 검토 후 오류 된 부분을 수정해서 제출해 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승인해 드리겠습니다.

알림톡 제출이 어려우신 경우 팜플 사이트 채팅 상담 또는 이메일로 정보 보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 처리해 드리고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한 경우 휴대폰으로 연락드립니다.

팜플 사이트 메인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임시 비밀번호는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발급받으신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반드시 자주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는 회원가입에 사용된 휴대폰 번호로 입력하셔도 됩니다.

팜플 사이트의 아이디 정보는 이메일 주소를 기본으로 합니다.
아이디가 아닌 이메일 주소로 입력하셨나요?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한 휴대폰 번호를 아이디로 입력하셔도 됩니다.
그래도 일치가 안되신다면 고객센터 상담톡 또는 이메일(ain8102@naver.com)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 수정은 고객센터 1:1 채팅 상담 또는 팜플 이메일 (ain8102@naver.com)로 회원님의 성함, 휴대폰 번호, 변경 내용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

휴대폰 번호 변경은 고객센터 1:1 채팅 상담 또는 이메일로 회원님의 성함, 휴대폰 번호, 변경 사항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 고유값, 데이터 정보로 인해 탈퇴 후 12개월 동안은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단, 관리자에게 요청 시 기존에 사용하신 회원의 데이터 클리어 작업이 이루어진 후 재가입은 가능하나 팜플 사이트 이용정책 위반으로 영구 탈퇴된 회원은 재 가입은 불가합니다.

팜플의 광고 상품은 매물 등록 1건에 1매물만 입력이 가능하므로 광고 게시 후 상이한 매물의 내용으로 변경할 수 없으므로 광고주 본인의 수정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1:1 채팅상담, 또는 팜플 이메일 (ain8102@naver.com)로 성함/ 휴대폰 번호/ 등록하신 매물의 지역명을 입력 후 수정 사항을 보내주시면 관리자가 빠르게 수정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오전 9시-오후 3시까지입니다.
원칙적으로 상담 시간 외 매물 수정은 불가하나 급하게 수정이 필요하신 광고주께서는 팜플 이메일 (ain8102@naver.com)로 성함/ 휴대폰 번호/ 등록하신 매물의 지역명을 입력 후 수정 사항을 보내주시면 확인되는 대로 수정 사항을 적용해 드립니다.

123